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게보코리아에서 전문 리뷰어를 모십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오랜만에 고고탁에서 뵙습니다.

앞으로 종종 찾아 뵙겠습니다.


게보코리아에서 "전문 리뷰어"을 모십니다. 저희 게보코리아가 취급하는 제품이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저희 제품 설명만으로는 저희 제품 구매에 있어 그 정보가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어 아래 저희 모든 제품에 대하여 가감없이 리뷰를 해줄 수 있는 전문 리뷰어를 모시고자 합니다.

전문 리뷰어이므로, 다양한 탁구지식뿐 아니라, 제품 사용 설명서(영어, 중국어)의 번역은 안되어도 대략 이해하실 수 있는분 우대합니다.

탁구 실력도 어느정도 갖추어져 있어 시타후 정확히 제품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는 실력자 분들을 특히 우대합니다.

또한 사진 촬영 및 어느정도의 그래픽 디자인 가능하신 분 또한 우대합니다.

위의 저희 조건에 전부 부합되는 탁구인은 거의 찾아보기가 어려울 듯 합니다. 하여 저희 전문 리뷰어는 개인이 아닌 "팀"으로 운영하려고 합니다.
탁구실력이 충분하며 제품 특성 파악은 뛰어나나 기타 글쓰기가 어려운 분들은 제품 설명을 "녹취 또는 녹화로", 글쓰기가 가능한분은 "글쓰기"로 "공동 커뮤니케이션(추후 결성 예정)" 밴드에 각각 올려서 서로 토의하고 의견을 취합하여 리뷰를 작성하고 공동명의(팀)로 게시하면 구매자 분들의 제품 구매에 많은 도움이되고, 또한 제품 신뢰도도 높아질 수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러버, 블레이드, 등 전문적이지 않는 제품(셔츠,가방,탁구화, 등)군은 팀이 아닌 개인적으로 리뷰하여 올릴 수도 있겠습니다.

아래 모집 요강을 참조바라오며, 서로 팀을 이루어 성심성의껏 세계 최고의 리뷰 작성을 목표로 함께 하실 수있는 의욕있고 능력있는 분들을 모시고 싶습니다.

1. 자격요건

1) 전문 용품분야(러버,블레이드,탁구공, 탁구대, 등):

전국 5부 이상(전국규모대회 입상 경력자 및 선출 우대)의 탁구실력자로 탁구 지식이 풍부하며, 탁구용품의 특성을 전문가 입장에서 타 제품과 비교하여 분석이 가능하고, 실 게임 적용 리뷰가 가능하신 탁구인.

분야별(Pimple In, Out, Long(Anti))로 모집하며, 글쓰기가 다소 어려우신 분들은 녹취 또는 녹화로 제품 분석을 하여도 됩니다. 그러나 제품의 특성은 상세히 분석해 주셔야 됩니다.
예로 롱핌플의 경우 핌플배열, 핌플 높낮이 및 폭 형태, 재질 및 핌플 타입, 내구성, 변화도, 컨트롤, 공격성, 타 제품과 비교, 사용자 추천, 등 상세히 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가 기획한 리뷰 이벤트에 참석하여 You-Tube 출연이 가능하신 분 우대합니다.

You-Tube 출연시 발생되는 실비(교통비, 식비, 등)는 저희 게보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2) 의류, 탁구화, 가방, 기타 악세사리 분야:

탁구 5년 이상의 경력자로 사진 및 그래픽에 소질이 있고, 제품의 특성을 잘 표현해 주실 수 있는 분. 이 분야는 필히 완성된 리뷰(글쓰기)가 가능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정리된 전문 용품 분야 리뷰에 사진 또는 그래픽 첨가가 가능하신 분.

이외의 소질로 리뷰 작성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

3) 글쓰기 및 팀 리더 분야

탁구경력 15년 이상 또는 이와 동등의 자격을 갖추신 분(실제 탁구 실력과는 무관)으로 탁구 전문 지식이 풍부하며, 많은 리뷰(글쓰기) 경력이 요구되며, 1)번 사항의 전문리뷰어의 분석을 잘 취합하여 그 뜻에 어긋남이 없는 리뷰를 직접 작성하여, 각종 관련 사이트(밴드 포함)에 게시하고 댓글 관리도 가능하신 분.

올려진 모든 리뷰의 저작권은 게보코리아에 귀속됩니다.

4) You-Tube 분야

종합된 리뷰를 기반으로 동영상을 제작 및 편집하여 유투브에 올릴 수 있는 분께서도 같이 동참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출연진 섭외 및 동영상 제작 비용은 저희 게보코리아에서 지원하며, 동영상의 저작권은 저희 게보코리아에 있으나 만약 광고수입이 발생되면 그 수입은 동영상 제작자측에 귀속됩니다. 

2. 리뷰어 팀원의 특전

1) 리뷰 제품 무상 공급: 

리뷰할 제품은 무상으로 공급되며, 상기 1)번 전문분야에 5∼10분 정도 공급하며, 2)번 그래픽 부분에 1∼2분 그리고 3)번 글쓰기 분야에 1∼2분 제품을 공급하여, 상호 토의하여 동감하는 부분은 동감하는데로, 서로 의견이 다른 경우에도 각 리뷰어의 의견을 존중하여, 구매자가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공동 명의(팀)의 리뷰를 올릴 수 있는 분.

2) 신제품 무상공급: 

저희 게보코리아에서 출시되는 모든 신상품은 위 1),2),3)번 해당 리뷰어에게 전부 1점씩 무상 공급합니다.

3) 제품 구매 특가 보존: 

재 판매가 아닌 본인 사용분의 용품에대하여 리뷰어의 능력에따라 무상 공급 또는 실비로 유상 공급합니다.
능력있고 덕망있는 리뷰어가 추가로 원하는 부분이 있으면, 협의 가능합니다. 

3. 리뷰할 제품군

1) 게보(GEWO):

게보는 독일 국적의 브랜드이며, 각종 러버를 위시하여, 탁구채, 탁구공, 탁구대, 의류, 탁구화, 악세사리, 등 거의 모든 탁구용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러버가 강세로 주로 독일 ESN사에 OEM(주문자 상표 방식)으로 러버를 제작하며, 각 종 전형에 걸맞은 핌플인(민) 러버 제품만 해도 약 10여종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게보사에서 작년에 핌플 아웃형 러버와 핌플 전용 블레이드로 유명한 홀마크(HALLMARK)사를 인수하여 홀마크사의 각종 롱, 아웃, 안티 러버를 함께 판매하게 되어 러버 판매 종류로는 세계 제1의 브랜드로 자부하고 있습니다.

2) 산웨이(SANWEI):

중국 국적의 탁구용품사이며 주로 블레이드, 탁구공, 탁구로보트가 강세이며, 이외에도 러버, 탁구대, 탁구의류, 악세사리, 등 질 좋은 탁구용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 4월에 독일 스펀지를 장착한 비점착성 러버인 "GEAR"러버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러버로 초급자뿐아니라, 중급이상의 실력자도 충분히 애용할 수 있는 러버입니다.

3) 자이안트-드래곤(Giant-dragon):
핌플 러버를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잘 알려진 612, 8228A, 드래곤 텔론러버가 자이안트드래곤 회사의 제품입니다.

(4) 홀마크(HALLMARK):
작년에 게보사가 인수하였으며 올해 2020년부터 새롭게 단장하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주로 핌플아웃, 롱, 안티 러버에 정통하며, 핌플 전용 블레이드도 여러 종류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제품이 입고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5) 딩고 스위스(DINGO SWISS):
1988년도 서울올림픽에 중국대표선수로 출전하여 5위의 성적을 거둔 Ding Yi 선수가 스위스로 이민하여 설립한 회사로 자신이 직접 개발한 핌플아웃 러버, 롱 러버 및 핌플 전용 블레이드를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Ding Yi선수 자신이 만든 러버를 장착하여 세계베테랑 대회에서 항상 입상하는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4. 계약기간
계약기간은 리뷰어와 게보코리아사가 개별적으로 협의하여 정하며, 쌍방 합의시 언제라도 계약 기간의 중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제품 무상공급후 약정한 기간 이내 필히 리뷰를 올려야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는 시판 가격으로 변상 조치하여야 합니다. 

리뷰된 제품은 중고로 재 판매가 가능하나 본인이 사용할 용도로 무상 또는 실비로 공급된 용품은 재 판매가 불가합니다. 

5. 신청 방법 및 기간
저희 게보코리아 제품 리뷰팀과 함께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e-mail로 간단한 자기소개서(탁구경력사항 위주)로 신청 부탁드리오며, 기타 추가 문의가 있으시면 가능한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전화 문의는 댓글로 문의하기 어려운 사항일 경우에 한하여 문의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모집 기간은 1차로 2월 28일까지 접수를 받아 그 결과를 본 게시판에 3월 14일까지 계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집 기간 이외에도 언제든지 유능한 리뷰어를 모실 준비가 되어있으니 능력이 뛰어나신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능력있는 많은 탁구인분들이 본 "리뷰어 팀"구성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응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webmaster@gewo.co.kr
Home page: www,gewo.co.kr
전화: 010-9088-0259

감사합니다.

이 옥 규/게보코리아 

    탁구러버 표면을 복원시켜서 회전력을 살리는 영양제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망부석님의 댓글

no_profile 망부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몇부실력이세요?
지금 탁구실력으로는 러버의 장단점을 분별하시기도 활용하실수도 없으실겁니다
장비방황을 하실비용으로 10분이라도 더 레슨을 받으세요 그것이 드라이브가 잘걸리는 러버를 찾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몇년전, 님에게 드렸던 제 질문에대한 님의 답변이었습니다 덕분에 게임능력에 비해 드라이브는 좀괞찬다는 소리를 들으며
즐탁하고 있습니다  비록 시간은 많이 흘렀지만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인사드림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 RSS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