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게보 신제품러버 CODEXX의 해밀(解密)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 독일 게보사가 다음달 6월부터 신제품러버 CODEXX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CODEXX러버는 독일산이며 점착성 러버입니다.

스펀지는 52도와 54도 경도의 2가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중국산 점착성러버와 비교하면 러버표면의 점착정도는 약한편이며, 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반발력(탑스핀 구사시)은 저희 주력상품인 넥서스러버(동일경도)와 비교하여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묻히는 정도는 점착성러버의 특성상 넥서스러버보다 조금 더 끌림이 좋아 보입니다.

현재 제가 테스트중이므로 근 시일 상세한 사용기(?)를 함 올려 CODEXX러버의 비밀을 풀어볼까 합니다.

CODEXX러버 우측에 "解密"이라는 한자어가 표기되어 있네요.

독일러버에 중국어가 그것도 "解密"이라는 한자어가 표기되어 있어 좀 신비러운 뉘앙스가 풍기네요.

현재 일주일 사용해본 느낌은 전진에서 카운터 탑스핀이 용이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2~3주 더 사용해보고 CODEXX러버의 비밀을 파헤쳐보기로 하겠습니다.

제가 CODEXX러버의 비밀을 잘 해밀(解密)하고 연습하여  6월달로 예정된 탁구디비전리그에 장착해서 출전해 보고자 합니다.

입고 출전할 셔츠도 이미 준비를 해 놓았습니다.

대회가 코로나19로 더 이상 연기됨이 없이 진행되어 CODEXX러버의 진가를 과시해 보고 싶습니다.

저는 서울에서 T4(4~5부)로 출전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고 사랑할만한 "특급비밀"이 CODEXX러버에 담겨져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옥 규/게보코리아

[이 게시물은 고고탁님에 의해 2021-05-10 15:43:20 Gewo(게보) 포럼에서 이동 됨]
    탁구러버 표면을 복원시켜서 회전력을 살리는 영양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abum님의 댓글

no_profile abu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해밀..... 아주 독튿한 이름이군요.
어떤 성능을 내 줄지 궁금합니다.
시합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대합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 RSS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