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wtt 넘 재미없었어요..왜 이렇게 된건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에 wtt를 보면서 느꼈던 점은 중국을 비롯해 모든 나라의 선수들이 약속이나 한 듯 똑같은 플레이를 했다는 것입니다.


남녀 모두 긴 서브 넣고 중진에서 화백 랠리(누가 질기나 보자는 식)싸움에서 포인트.


짧은서브, 화백 플릭, 롱 드라이브 랠리등 이런 다양한 기술이 없고 왜 이렇게 지지부진한 랠리싸움이 된거죠??


레브런 처럼 다양하고 창의적인 플레이가 더 재미있는데.. 마치 탁구 로봇같아요..


작년까지만해도 이러지 않았는데...넘 잼없어요..ㅠ

 

    탁구러버 표면을 복원시켜서 회전력을 살리는 영양제


추천0 비추천1

댓글목록

profile_image

고고탁님의 댓글

no_profile 고고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카메라 촬영각 영향도 있고,
이제사야 상대방을 이기는 방법을 전 세계 탁구인이 공유된 것일 수도 있고요.
저도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으아님의 댓글

no_profile 으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선제가 별로 유리하지 않은 시대가 된 거 같군요. 치키타도 옛날만큼 위력이 안나오니 그냥 긴 커트 리시브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고, 한방이 사라지고 화끈함이 없어져서 저 개인적으로는 요즘 탁구가 옛날 탁구보다 더 재미없습니다.특히 AbS공이 나온 후로는 재미가 확 줄어버렸어요,보는 재미도 치는 재미도 줄었습니다. 탁구라는 운동은 뭐니 뭐니 해도 기타 구기류와는 차원이 다른 회전량이 묘미인데 ABS공은 회전량 자체를 심각하게 줄어버렸으니 탁구를 똑딱 탁구로 만들어버렸습니다. 그 때문에 뽕 사용자가 득세를 하는 중이고 이러다가 곧 라지볼처럼 되겠습니다.

profile_image

살라리님의 댓글

no_profile 살라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이길 수 없기 때문이지요. 최적화된 플레이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당분간 저렇게 갈 거 같아요. 다른 해법이 나오지 않는 한은요.

Total 2건 1 페이지
  • RSS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