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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켓 제작시 사용하는 특수소재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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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이스피드 타입 

(1). 티탄카본  
굉장히 반발력이 높은 티탄과 카본을 조합했습니다. 
보다 높은 스피드성능을 추구하는 라지라켓에 적합한 소재입니다. 

(2). AD카본 
탄소섬유3000가닥을 하나로 묶어 만든카본 소재. 강도있고 공격적인 반발력이 
특징입니다. 특수소재가 들어간 라켓의 진화형입니다. 

(3). 케브라카본 
케브라와 카본을 조합했습니다. 높은 반발력을 지닌 소재이기 때문에 스피드성능이 
높습니다. 

(4).FE카본 
탄소섬유 1000가닥을 하나로 묶어 만든 카본소재. 부드럽고 안정감있는 타구감이 특징이고 필링을 겸비한 소재입니다. 

(5). G카본 
UD카본과 글라스크로스를 조합했습니다. +α의 컨트롤을 고려한 하이스피드 소재입니다. 


2. 스피드 타입 

(1). 바잘트(현무암) 
현무암의 원료 섬유 소프트 필링(부드러운 촉감)인데 높은 스피드 성능을 갖고 있고, 지구환경에 좋은 재료입니다. 

(2). L카본 
유연성있는 [라이즈섬유]와 카본을 조합했습니다. 볼을 잡아주는 감각을 살린 스피드 소재입니다. 

(3). 케브라스피드 
케브라를 경화시킴으로서 스피드 성능을 높혔습니다. 
히노키와 궁합이 좋은 소재입니다. 

3. 미드스피드&벨런스타입 

(1). UD카본 
일직선으로 나열되있는 카본 섬유입니다. 통상의 카본과 극박의 카본의 중간성능을 갖고있고 밸런스가 좋은 소재입니다. 

(2). 텍사리움 
글라스화이바에 알루미늄을 조합했습니다. 
밀도(비중)가 높아서 라켓판의 두께를 얇게하여도 위력을 발휘합니다. 

4. +α스피드&안정 타입 

(1). 케브라 
임팩드 시 볼이 빠르게 튀어나가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수비라켓에 많이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2). 글라스화이바 
소재자체에 점착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부드러움이 있는 공격라켓의 특성을 방해하지않은 소재입니다. 

(3). 극박카본 
카본을 얇게 가공함으로서 컨트롤 성능이 높고 비교적 중량이 가벼운 카본소재입니다. 

(4). 극박아라미드 
소프트한 소재이며 목재합판을 안정시킵니다. 

    탁구러버 표면을 복원시켜서 회전력을 살리는 영양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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