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동영상이 잘보이지 않을때 설치하세요. 스타코덱 다운로드

페이지 정보

본문

보였던보였던 동영상인데, OS를 다시 설치했거나... 환경이 바뀐 경우..

특히,특히, 디지털 카메라(일반적으로 캐논)의 동영상이 곰플레이어 등의 내장형 코덱을 지니고 있는 동영상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조차 화면이 나오지 않는-소리는 나옴- 증상이 있으신 경우 설치해서 사용해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하실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현재까지 버전은 스타코덱(StarCodec) 20100707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starcodec.com 입니다.

  

저의 경우도 잘 나왔던 동영상이 OS를 다시 설치 후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웬만한 코덱은 다 설치를 하고하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나오질 않으니... 정말 답답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수 많은 코덱 중에서 가장가장 최적화 된 코덱이라는 의견들이 많아 설치를 하고 확인 해 보니... 보이지보이지 않던 동영상의 문제가 깔끔히 해결되었습니다.

 

저와저와 같은 증상 이외에도 여러가지 문제들을 해결했다는 분들의 얘기들을 스타코덱 홈페이지에 가시면가시면 적지 않이 보실 수 있습니다. 혹, 동영상을 보시는데 문제가문제가 있으셨던 분들은 한번 스타코덱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고, 코덱도 설치해 보시는 것을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만드신 분이 우리나라 분이시고, 홈페이지의 담겨있는담겨있는 내용들을 살펴 보다 보면... 공유를 제대로 실천하고 계신 분이라는 것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사항은사항은 앞서 말씀드렸던 도혀님의 글을 보시면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을 겁니다.겁니다.

 

참고로 제가 설치했던 것은 StarCodec 2009052720090527 버전이었고,

그 설치했던 요소들에 대한 캡춰 하나를 올려드립니다.올려드립니다. 설치에 관한 사항은 각자 마다의 환경에 따라 달리 적용될 수 있는있는 것이기에 단지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탁구러버 표면을 복원시켜서 회전력을 살리는 영양제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양주님의 댓글

no_profile 김양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p>잘받아갑니다</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