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방식을 이용해서 파일의 이름을 일괄 변경 "ReNamer" v5.50

페이지 정보

본문

ReNamer는 다양한 방식을 이용해서 파일의 이름을 일괄적으로 변경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파일 추가 방식, 폴더 추가 방식의 2가지 방식을 이용해서 변환하고자 하는 다양한 파일들을 등록해서 손쉽게 변경할수 있으며, 변경되기전의 원본 이름과 변경된 다음의 파일 이름을 Preview 기능을 이용해서 변환하기 전에 미리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변환할수 있는 Action 방식은 먼저 접두사나 접미사,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파일명을 삽입할수 있는 Insert 기능과 지정된 위치부터 지정한 위치 사이의 모든 파일명을 삭제해주는 기능을 제공해주는 Delete 기능, 전체, 처음, 마지막을 삭제해주는 Remove 기능, 지정된 글짜나 단어를 원하는 글짜로 변경해주는 Replace 기능, 숫자/심볼/가로/사용자 지정등의 특수 문자를 일괄적으로 삭제해주는 Strip 기능, 확장자명을 새로이 변경해주는 Extension 기능등의 다양한 방식을 이용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명으로 손쉽게 변경할수 있는 장점을 제공합니다.

의외로 사용하기 편리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renamer550.exe

    탁구러버 표면을 복원시켜서 회전력을 살리는 영양제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